결혼일기::본식촬영 수정본 받은 후기
이것저것/결혼일기

결혼일기::본식촬영 수정본 받은 후기

페르소나 스냅

저희 부부가 선택한 스냅업체는 여신보정(?)으로 인기있는 페르소나 업체였습니다.

인스타와 여러 블로그를 통해 다양한 업체를 비교했을때 가장 우리가 원한던 색감과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업체였기 때문입니다.

 

그렇게 페르소나에서 본식 촬영을 진행하게 되었고, 그렇게 원본 사진을 받아 보고 하나하나 그 당시 기억을 회상하며, 사진을 셀렉하게 되었고 이렇게 어느새 수정본을 받게되어 그 후기를 작성하고 있다.

 

저희 부부는 첫 수정본을 받은후 1회 수정을 요청하였고 재보정을 진행하였습니다. 

 

스냅업체 옵션

페르소나 업체의 여러 옵션중 저희가 선택한 옵션은 대표+2인촬영 및 그리고 테이블 인사 이렇게 선택하여 진행하였습니다.

옵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페르소나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을 듯 합니다.

 

추가로 하차신은 따로 요청드리니 촬영 진행해 주셨습니다.

하지만 이부분은 촬영에 추가로 시간이 소요되어 내부에서 촬영시간이 줄어드는거 같았습니다.(개인적 느낌)

 

사진 자랑

그럼 본격적으로 본식사장 자랑 겸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사진들 위주로?)

우선 신부대기실에서의 사진 감상해보도록 할게요

 

신부대기실

신부대기실에서의 커플 사진은 이렇게 찍어주셨습니다. 신부대기실에서는 신부와 친구 혹은 가족간의 사진이 많았습니다.

더불어, 여신보정(?)으로 인기가 있다해서인지 신부 단독샷이 많았습니다.

 

저야...와이프 단독사진이 많으면 많을수록 좋아서 만족스러웠지만요;;ㅎㅎ

커플샷(?) 

나름 와이프와 제가 서로 마주보고 있는 장면을 찍어주신거 같다. 이렇게 한장씩 마주 보고 있는 느낌이 이쁘게 다가왔다.

다음 사진은 덕담을 듣는 동안 저희의 모습을 각각 찍어주신거 같습니다.

제 와이프는 아련한 모습으로 찍혔습니다ㅎㅎ  이 사진들 또한 너무 색감이 이쁘게 찍혀서 만족하고 있는 사진들입니다.

그리고 대망의 커플샷(?) 사실 다음 등장하는 이 사진은 보정이 필요 없던 사진이다 거의 보정하기 전에도 매우 만족스러운 사진이었기 때문에 보정본 받기 전까지 한동한 저의 프로필 사진이었습니다.

 

하지난 웬걸 보정을 받고 나니까 한층 더 아름다워지고 분위기 있어지는 사진이 되어서 왔습니다ㅎㅎ

 

입장 그리고 행진

다음 사진은 입장 사진들이다. 본인의 사진은 너무 듬직하게... 그리고 신부의 등장은 우아하게ㅎㅎ

그리고 저희 부부가 손잡은 사진은 매우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며 촬영해 주었다.

 

너무 느낌있고 멋있지 않은가? 저 당당한 모습을 보면 참 맘에 드든 사진인 거 같다.

행진은 조금 먼구도에서 찍은 사진들로 픽했습니다

다소 먼구도에서 전체적인 홀 느낌과 함께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고 싶었기 때문입니다.

하이라이트(?)

댜음으로 보여주는 사진들은 하이라이트인지 모르겠지만 매우 이쁜 사진들이 될 거 같다.

나름 전체적인 홀의 분위기와 저희의 엄청난 샷!과 함께 플라워샤워 사진까지 이쁘게 나왔다.

 

홀의 전체적인 느낌까지 잘 살려주어서 찍어주었습니다.

덕분에 이렇게 느낌적이고 

플래시샷(반딧불샷)

흔히 말하는 플래시샷 혹은 반딧불 샷이다. 얼마나 우아한지 베일날리는 선도 우아하고 약간 따스한 느낌을 주는 듯한것이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해준거 같습니다.  제가 만족스러워 하는 사진중 하나입니다.

 

이쁜 사진 모음ㅎㅎ

결론!!

마지막으로 정리하자면 저희 부부는 2인촬영을 진행하였기 때문에 다양한 구도에서 멋진사진들을 얻을 수 있었고 특히나 저희의 홀 분위기와 보정느낌이 너무 어울렸습니다.

 

뭔가 따스하고 고급진 느낌의 사진을 원한다면 그리고 이쁜 여신보정을 원한다면 페르소나를 조심스레 추천드립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