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일기::쿠다두 몰디브 프라이빗 아일랜드(Kudadoo Maldives Private Island)
일기장/결혼일기

신혼일기::쿠다두 몰디브 프라이빗 아일랜드(Kudadoo Maldives Private Island)

쿠다두 몰디브 프라이빗 아일랜드(Kudadoo Maldives Private Island)

쿠다두 몰디브 프라이빗 아일랜드

이전에 몰디브 신혼 준비 이야기라는 포스팅에서 몰디브 리조트를 선택하기위한 여러 고려사항들에 대해서 정해보았다.

 

그러한 과정을 통해 저희 부부는 쿠다두라는 리조트를 선택지로 삼았습니다.

저희는 우선 여행을 가는데 예산에 크게 얽메이지 말자는 생각이었고 그결과 하이엔드급 리조트들이 대상이 되었습니다.

 

후보 리조트

  1. 밀라이두
  2. 래플스
  3. 소네바 자니
  4. 노틸러스

이러한 후보 리조트들을 제치코 쿠다두라는 리조트를 선택한 이유는 AAA 밀플랜!!!

개인적으로 술도 좋아하고 먹는것도 좋아하고...그리고 스파도 좋아하는 저희는 이러한 익스커션들을 전부 포함했을때 꽤나 메리트가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더 큰 이유는 조금 늦게 알아보다보니 해당 리조트들은 너무 인기가 많이 이미..자리가 없었지요..

 

쿠다두에서의 추억

쿠다두 리조트는 아주 큰 개인 풀장을 자랑합니다. 와이프는 수영장에서 둥둥 떠있는걸 좋아했고 저는 물고기 보는게 좋아 숙소 앞에서 스노쿨링을 하고 놀았습니다.

 

저희 있던 방은 베이비샤크 서식지인건지... 제가 내려갈때마다?는 아니지만 높은 빈도로 휴식을 취하고 있는것처럼 보였어요.

 

그리고 거북이도 봤다는 사실!! 거북이는 2번 목격했는데 1번은 재빨리 물속에 들어갔으나 물속에서 보지는 못했구요... 2번째는 스노쿨링을 하고 있는데 옆으로 쓰윽 지나가더라구요 어찌나 놀랍던지.. 거북이 투어(스노쿨링)에서도 한마리만 목격했는데 숙소에서만 2번이라니..;;

 

쿠다두 샌드뱅크

쿠다두는 사실 좋은 라군을 갖고 있다고는 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다행히 샌드뱅크 지역을 갖고 있는데 이는 거의 필수로 일정에 잡아줍니다!!

 

사실 저희가 다녀온 날이 우기였기 때문에 아주 좋은 날씨 환경은 아닐 수도 있지만 정말 이뻤습니다.

저희를 그 샌드뱅크에 내려주고 잠시동안 저희만의 시간을 주는데 드론도 날려보고(사실...바람이 강해서 불안불안했습니다.) 수영도하고 그러면서 놀았지요.

 

그리고 운좋게도 가는길에 돌고래도 만났다는 사실!!

쿠다두에서 따로 돌고래 투어가 있는데 생각보다 자주 보았습니다. 샌드뱅크 갈 때 1번, 섬 산책하다가 멀리서 1번... 그리고 돌고래 투어에서 1번... 

 

쿠다두  레스토랑

쿠다두는 섬안에 단 15채의 숙소만 있는 작은 섬이다. 그러다 보니 레스토랑도 1개만 존재합니다.

물론 다른 몰디브 리조트를 살펴보다 보면 2개 3개의 레스토랑을 갖고 있는거에 비해선 적은 수의 레스토랑입니다.

하지만, 

 

 

쿠다두 엑티비티

쿠다두에서는 엑티비티 또한 다 포함된 가격이다(여러번 해도 몇몇 엑티비티를 제외한 모든 엑티비티 포함)

스노쿨링도 할수있고, 스쿠버다이빙, 제트스키 등등 여러 엑티비티를 할 수있는데 스노쿨링은 보통 바다거북 스노쿨링, 만타 스노쿨링 두번을 하게 된다.

 

나의 경우에는 바다거북 스노쿨링을 가서 바다거북 한마리....그리고 운좋게 이날 새끼 만타를 볼 수 있었다.

바다거북은 조금 실망했다.. 엄청 가까이에서 보긴했지만 숙소 앞에서만 바다 거북이를 2번 봤기 때문이다. 그리고 만타 스노쿨링날은 아무것도 보지 못했고 오히려 바다속에서 나오니 비바람이 엄청 쳤다.... 파도도 높고 솔직히 살짝 무서웠던 경험이다(진짜..상상 그이상의 비와 바람이었음)

 

그리고 제트스키는 2번 탔는데... 엄청 멀리까지 갔다.. 물안경 필수... 생각보다 파도가 있어서 달리는 동안 바닷물이 엄청 많이 눈에 튀기 떄문에 눈도 맵고 그리고 너무 파도에 통통 튕겨서 전완근도 아프고.... 근데 가이드는 눈치없이 계속 달리고 엄청 조금 힘들수 있지만 신나게 달리는 맛이 있다.